본문 바로가기
이전

시그마 공식 서비스 센터 남대문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에 다녀온 후기

by Lynz 2015. 11. 14.
반응형

 

시그마 공식 서비스 센터 남대문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에 다녀온 후기

 

 중고거래로 시그마 구형 삼순이 렌즈를 구매했는 렌즈에 먼지가 있는 상태였다. 혹시나 중고거래 후 내가 본 이물질이 혹시 먼지가 아니라 곰팡이이면 안되니까 최대한 빨리 맡기려고 거래 다음 날 바로 센터로 수리를 맡기러 A/S 센터를 찾았다. 남대문에 있는 시그마 공식 서비스 센터인 남대문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 토요일에도 운영해서 일단 수리할 수 있으면 좋고 아니면 접수라도 하러 찾았다. 먼지는 확인했고 혹시 다른 이물질이 있으면 연락달라고 말해놓고 돌아왔다.

 

2-3일이면 수리하고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잊고 있었는데 목요일이 되어도 연락이 없었다. 목요일 6시가 되기 조금 전 전화했더니 전화 받으시는 분이 확인 후 전화준다고.......... 음..... 그 뒤에 다시 상담하셨던 분이 전화를 해주셨다. 담당자가 외근을 나갔다고 내일 연락준다고 한다. 아무생각없이 알았다고 하고 끊었는데 그 뒤에 드는 생각은 '내 렌즈를 잊고 있던 것 아닌가' 하는 생각.

 

금요일. 연락준다던 담당자의 연락은 5시가 다 되어가도록 연락이 없었다. 결국 내가 다시 전화를 했는데 상담하시는 분이 잠시 기다려달라고 하시더니 담당자가 직접 오늘 안으로 전화하시겠다고 했다고.... 짐작이 맞을 것 같다.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 업무시간은 7시까지인데 8시 쯤 연락이 왔다. 먼지는 제거했고 수리비용은 미리 말했던 그대로며 수리가 늦어서 죄송하다고......... 역시 짐작이 맞았던 것 같다.

 

그리고 오늘 찾아왔으니 접수하고 수리까지 딱 1주일 걸렸다. 시그마 공식 수리점은 처음 이용했었는데 접수할때는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가서 찾아올때 응대도 좋았지만 기타 사유없이 A/S기간이 늘어나니 조금 아쉽다.

다음에 다시 찾게 된다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