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공식 서비스 센터 남대문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에 다녀온 후기
중고거래로 시그마 구형 삼순이 렌즈를 구매했는 렌즈에 먼지가 있는 상태였다. 혹시나 중고거래 후 내가 본 이물질이 혹시 먼지가 아니라 곰팡이이면 안되니까 최대한 빨리 맡기려고 거래 다음 날 바로 센터로 수리를 맡기러 A/S 센터를 찾았다. 남대문에 있는 시그마 공식 서비스 센터인 남대문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 토요일에도 운영해서 일단 수리할 수 있으면 좋고 아니면 접수라도 하러 찾았다. 먼지는 확인했고 혹시 다른 이물질이 있으면 연락달라고 말해놓고 돌아왔다.
2-3일이면 수리하고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잊고 있었는데 목요일이 되어도 연락이 없었다. 목요일 6시가 되기 조금 전 전화했더니 전화 받으시는 분이 확인 후 전화준다고.......... 음..... 그 뒤에 다시 상담하셨던 분이 전화를 해주셨다. 담당자가 외근을 나갔다고 내일 연락준다고 한다. 아무생각없이 알았다고 하고 끊었는데 그 뒤에 드는 생각은 '내 렌즈를 잊고 있던 것 아닌가' 하는 생각.
금요일. 연락준다던 담당자의 연락은 5시가 다 되어가도록 연락이 없었다. 결국 내가 다시 전화를 했는데 상담하시는 분이 잠시 기다려달라고 하시더니 담당자가 직접 오늘 안으로 전화하시겠다고 했다고.... 짐작이 맞을 것 같다.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 업무시간은 7시까지인데 8시 쯤 연락이 왔다. 먼지는 제거했고 수리비용은 미리 말했던 그대로며 수리가 늦어서 죄송하다고......... 역시 짐작이 맞았던 것 같다.
그리고 오늘 찾아왔으니 접수하고 수리까지 딱 1주일 걸렸다. 시그마 공식 수리점은 처음 이용했었는데 접수할때는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가서 찾아올때 응대도 좋았지만 기타 사유없이 A/S기간이 늘어나니 조금 아쉽다.
다음에 다시 찾게 된다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댓글